반응형

tvN 드라마 링크 여진구와 문가영의 로맨틱 판타지 코미디

 

여진구와 문가영의 특별한 감정 공유,링크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오는 5월 16일(월)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가 어떤 드라마인지 맛보기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드라마 링크 줄거리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이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의 공유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타인의 감정이 연결되는 현상을 링크라고 하는데 사람의 감정이 서로 완벽히 느껴진다는 환타지적 소재와 로맨스 장르가 만나 코믹함과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2. 드라마 링크 공개 된 티저 영상

 

드라마 링크

 

 

티저 영상이 몇일전에 공개되었는데요. 여진구가 역할을 맡은 은계훈은 뭔가 납득이 않가는 것을 이해시키려 애쓰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와이파이, 휴대폰, 휴대폰과 컴퓨터의 동기화, 이어진다는 개념의 링크에 포커스를 맞춰 기계대 기계가 아닌 인간대 인간으로서의 감정 동기화, 재미있는 설정 같습니다. 

 

드라마 링크 티저 보기 👆

 

동기화 링크의 상대는 바로 문가영이 맡은 노다현입니다. 혼자 울고 있는 노다현의 모습과 함께 주체할 수 없이 눈물을 쏟는 은계훈의 상황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은계훈은 노다현이 울자 갑자기 손님을 울면서 응대를 하고 요리하면서도 눈물짓는 등 상황과 맞지 않은 은계훈의 모습이 갑작스럽고 엉뚱해 보입니다.

 

노다현이 환한 미소를 지으니 이번에는 은계훈이 박장대소를 시작하며 뭔가 두 사람의 감정이 연결되어있나? 느끼게 해 줍니다. 결국 길 한복판에서 마주 선 두 사람. 혹시 이 여자일까? 출처를 알 수 없는 감정의 발원지를 찾는 은계훈은 의문을 더하면서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이 모든 오묘한 체험은 은계훈에게만 일어나고 전혀 아무일 없는 노다현은 은계훈에게 매섭게 쏘아붙입니다. 혼자 감정을 동기화하게 된 은계훈은 어떻게 될까요? 이런 감정의 링크는 어떻게 이루어진 걸까요? 그 궁금증과 비밀을 풀어줄 여진구와 문가영의 만남을 다른 링크 벌써 기대가 됩니다. 

 

2. 드라마 링크 출연진

 

드라마 링크



많은 출연진이 등장인물로 출연 예정입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여진구와 문가영을 중심으로 나와서 다른 출연진들의 역할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한 내용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물인 만큼 사랑과 또 사랑의 경쟁자도 나올 것 같은데요. 요리를 하는 여진구의 모습을 보면 멋진 요리도 하나의 드라마 포인트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링크

 

여진구야 워낙에 잘 알려진 배우이고 저는 문가영은 여신강림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봤습니다. 그런데 데뷔를 2006년도에 했는데 2010년까지는 여진구처럼 계속 아역 탤런트를 했었고 2017년 까지는 단역이나 조연을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쭉 주연을 해 왔습니다. 다른 역할은 크게 기억나지 않고 명불허전의 막개 역과 여신강림과 으라차차 시즌 2에서 나온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3. 드라마 링크 제작진

 

드라마 링크

tvN 드라마로 5월 16일 월요일 10시 30분에 첫 방영을 합니다.

 

제작사 - 스튜디오드레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아크미디어

연출 - 홍종찬

극본 - 권기영, 권도환 

 

드라마 내용을 보면 왠지 웹툰이나 웹소설이 원작일 것 같은데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요즘은 본방사수가 어렵기도 하고 워낙에 드라마 다시보기 특히 티비 다시 보기 다나와나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나 해외에서는 베이코리언즈 드라마 다시보기등으로 무료로 즐길 수도 있고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에서도 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등 유료로 볼 수 있는 다시보기가 아니라 가능하면 드라마 무료 다시 보기가 가장 좋겠지만 아직 발표된 것이 없어서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독특한 이야기, 재미있는 스토리가 펼쳐지는 드라마이길 기대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지금부터 쇼타임 MBC 토일 드라마 4월에 첫 방영을 기다리는 많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비롯하여 노희경 작가의 우리들의 블루스, 내일, 어게인 마이라이프, 나의 해방일지등이

2.extrafly100.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