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월과 4월 추가 지급 지자체 지원금은 정부지원금과 별도

 

3월과 4월의 각 자체별 재난지원금에 대해서는 한번 정리를 한 적이 있는데 금액별로 5만 원부터 10만 원, 15만 원, 30만 원, 50만 원, 100만 원까지 지역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의 다른 지역도 지원금 발표가 나와서 정리해 드립니다. 지자체별 지원금은 정부지원금과는 별도이기 때문에 꼭 알아두시고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지자체 재난지원금

 

1. 경기도 구리시

 

구리시는 시민들의 어려운 의견을 취합하여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구리시민에게 1인당 6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월 중 추가경정 예산안을 편성하고 1인당 6만 원의 시 지원금을 지역화폐 형태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2. 전라북도 전주시

 

전주시민 모두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전주시는 총 676억 원의 예상을 투입하여 전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4월 중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전주시의 재난 금 예산은 긴급재난지원금을 포함하여 총 1627억 원으로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민생 안정 지원으로는 생활지원비로 290억 원, 행정명령 이행시설에는 재난지원금 150억 원, 노선버스 기사 한시 지원으로 15억 원이 반영된 것입니다.

 

3. 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양평군은 지역 경제의 위축을 풀기 위하여 전 군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 위하여 3월 추경안 심의 의결 절차에 들어갔으며 확정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총 124억 8천700만 원 규모의 예산으로 지급 예정이며 이는 1인당 10만 원의 재난지원금의 규모입니다. 지급은 지역화폐의 형태나 또는 카드 포인트 방식으로 할 예정이며 3월 추경안 상정 후 의회 승인이 나면 4월 중으로 재난지원금을 전 구민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4. 충청북도 영동군

 

충청북도 영동군은 어려운 전 구민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장기화된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어려운 경기 상황이 오래 지속 되므로써 어려움을 겪는 모든 군민을 위하여 또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하여 1인당 15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재난지원금은 지역 내에서만 사용 할 수 있고 선불카드 형태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신청 방법과 지급 시기는 3월 추경안 통과 후 확정 예정입니다. 추후 발표되면 바로 내용을 참고하시어 지원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지자체 재난지원금

 

5. 강원도 춘천시

 

강원도 춘천시는 전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계획을 추진 중입니다. 현재 1회 추경안에 재난지원금을 편성하였으며 4월 중에 모든 시민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원금은 현금이 아니라 춘천사랑 상품권의 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며 정확한 일정과 구체적인 신청 방법이 나오는 데로 확인하시어 지급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6. 충청남도 부여군

 

충청남도 부여군은 지자체 예비비를 편성하여 5,300명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 하겠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경제적 피해가 큰 소상공인 운수 종사자 등의 피해 계층에게 우선 긴급 지원하는 방식으로 지급되며 충남형 긴급재난지원금과 연계하여 현금과 지역화폐를 각각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 외 지자체의 재난지원금이 궁금하다면 🔻🔻🔻

 

 

3월 4월 지자체 재난지원금 총정리

3월, 4월 지자체별 재난지원금 총 정리 3월, 4월에 지자체별로 재난지원금이 시별로 많이 지급될 계획입니다. 각 시별로 어떤 재난지원금이 언제, 얼마나 그 대상은 누구인지 총정리를 해 볼 텐데

extrafly100.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